매뉴얼
GCC 플렉시탱크(GCC Flexitank Flexibag) 는 고객의 화물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며,기본적으로 지정된 DEPOT에서 하루 이상 보관하여 Leak 유무 및 컨테이너(Container) 변형 등을 점검 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선적 기간이 촉박한 경우 CY 보관 기간 동안 상기 점검 과정이 이루어 짐)
플렉시탱크(Flexitank)는 스틸로 만들어진 완벽한 용기가 아니기 때문에 사고 가능성이 내포된 이송 수단으로서 사고시 신속한 대응 체계가 필요합니다.
골든카고㈜ 에서는 흔히 발생되는 사고 유형별로 수년간의 경험을 바탕으로 완성된 대응 매뉴얼에 따라 사고 발생시 전문가를 직접 현장에 직접 투입하여 신속하게 사고에 대처하게 됩니다.
플렉시탱크 운송 시 발생 가능한 사고 유형
1.제품 Leak 발생
- 플렉시탱크(Flexitank) 자체의 문제 (Liner 손상, 접합부 손상, 밸브 품질 문제 등)로 인한 사고의 유형과, 부주의한 운송 및 취급과정에서 외부 충격으로 인한 손상 유형의 사고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골든카고㈜는 선 조치 후 사고원인 규명 결과에 따라 신속한 보상원칙을 적용하고 있습니다.
2.Container Bulging
- 손상 되거나 규격 미달의 컨테이너를 사용시 나타날 수 있는 문제점이지만 신규 컨테이너(Container)를 사용 하더라도 제작상의 품질 문제로 인해 플렉시탱크(Flexitank)에 화물을 담을 때 컨테이너(Container) 옆면이 부푸는 현상 입니다.
- Bulging 문제의 책임은 통상 컨테이너(Container) 공급자에게 귀책 사유가 있어, 컨테이너(Container) 공급자를 통해 신속히 정상 컨테이너(Container)로 교체하여 플렉시작업을 다시 해야 하나, 과정에서 제품의 누출로 인한 2차적인 문제 발생을 예방하고 제품의 손실(Loss)를 최소화 하는 노력이 필요합니다.